[배계현 기자] 화이트닝 관리를 하는 이들의 바람은 그저 하얀 톤의 피부 뿐만은 아닐 것.
울긋불긋한 트러블이나 거뭇한 기미, 그리고 잡티까지 잡을 수 있는 효과적인 화이트닝을 누구나 원하고 있다. 환한 피부 톤은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얼굴은 청초하고 순수한 이미지까지 풍기게 한다.
특히 색소침착이 심해지는 가을에는 기미, 주근깨를 없앨 수 있는 방법으로 값비싼 피부과 레이저 시술까지 생각하는 이들이 많다. 그만큼 하얗고 투명한 피부는 여성들이 꿈꾸는 최고의 뷰티 관심사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피부과 레이저 시술 없이도 꾸준한 습관으로 미백관리와 화이트닝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들을 모아봤다.
<P class=0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꾸준히 각질 제거하기
각질층이 두꺼워지면 피부톤이 칙칙해지고 화장품의 흡수도 막아 쉽게 들뜨고 하얗게 각질이 일어난다. 묵은 각질만 제거해도 환한 안색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각질제거제의 도움을 받지 않아도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우유팩은 묵은 각질제거에 효과적이다. 화장솜에 적당량의 우유를 묻혀 이마, 볼 등 원하는 부위에 올려주고 화장솜이 어느 정도 마르면 떼어내면 된다.
피부에 남지 않도록 깨끗하게 세안을 하고 기초제품을 꼼꼼히 발라주면 들뜬 각질을 정돈시켜주고 칙칙한 안색을 개선시켜 준다.
<P class=0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비타민C로 관리하기
화이트닝에는 비타민C 성분이 효과가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 멜라닌 생성을 막고 노화 억제 효과가 있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을 이용해 스킨을 만들어 사용하면 좋다. 깨끗하게 씻은 레몬 양 끝을 잘라 씨를 제거하고 깨끗하게 소독한 병에 레몬을 담는다. 담긴 만큼의 선에 맞춰 청주를 넣어주고 뚜껑을 닫아 햇빛이 닿지 않도록 검은 비닐로 싼 뒤 한 달 반 정도 숙성시킨다.
레몬만 건져내고 반드시 냉장보관을 하면서 저녁에만 발라주면 피부 미백에 효과적이다.
<P class=0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쌀뜨물로 세안하기
살뜨물 속의 비타민과 미네랄은 미백 효과가 있고 수분 흡수력을 높여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미온수로 먼저 모공을 열어준 뒤 쌀뜨물로 세안을 하고 모공 속에 남아 있는 잔여물을 충분히 씻어내면 된다. 쌀뜨물 효소를 이용한 클렌징 제품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단 쌀뜨물을 처음 씻은 물에서는 농약이나 먼지가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두 세 번 씻은 물로 세안하는 것이 좋다.
<!--StartFragment--> <P class=0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빠르고 확실한 효과-전문 화이트닝 관리 받기
정해진 시간에 따라 움직이는 바쁜 일상생활에서 꾸준한 셀프 케어에는 한계가 있다. 피부에 좋다는 제품이나 을 사용해도 효과가 쉽게 나타나지 않는 이유다.
정기적인 화이트닝 관리의 장점은 기본적으로 전문 화이트닝 기능성 제품에 수기테크닉이 더해져 제품의 효과적인 흡수를 돕고 체내 혈액순환을 도와 혈행 개선이 이뤄진다는 것이다. 이는 화이트닝 본연의 목적과 입체적인 얼굴선을 살려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프리미엄 피부관리샵 더레드클럽의 인레드 화이트닝 트리트먼트는 피부의 면역강화와 고기능성 미백 성분이 함유된 비타민C를 투여함으로써 맑고 환한 피부의 빛은 되찾아 주는 화이트닝 프로그램이다.
전문가용 고기능 스킨케어 라인인 인레드 화이트닝 앰플을 비롯해 화이트닝팩, 모델링마스크를 통해 칙칙한 피부톤과 색소침착을 완화시켜주어 더욱 젊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인레드 화이트닝 앰플은 칙칙하고 거친 피부를 하얗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는 미백 기능성 앰플로 순간적인 효과가 아닌 지속적이고 확연한 광채를 부여해 준다.
데콜테 관리, 매뉴얼 테크닉 뿐만 아니라 두피 마사지를 통해 얼굴까지 연결되는 근막을 풀어주며 더욱 유연한 피부와 근본적인 피부 광채를 만들어 준다.
(사진출처: 더레드클럽, bnt뉴스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뷰티이벤트] 반짝 추위도 잊게 만드는 시선집중 프로모션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뷰티신상] ‘홈케어’로 눈여겨 볼 새로운 아이템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