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컴백 소식을 알렸다.
11월7일 나인뮤지스가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스포일러’라는 문구와 함께 혜미와 소진이 출연한 의문의 컴백 스포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혜미는 침대에 누워 “새벽 1시가 넘었는데 잠이 안 오네”라고 전했으며 소진은 벌떡 일어나 “잠이 왜 안 오지?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나”라고 말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10월27일 진행된 네이버 V앱을 통해 ‘할로윈데이 위드 나인뮤지스’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앨범 녹음이 거의 끝났다”라며 “이번 앨범에 특별하게 준비한 것이 있는데 굉장히 큰 선물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공개된 영상은 컴백에 대한 힌트다.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영상 공개를 통해 팬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라며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인뮤지스의 컴백은 올해 세 번째 이므로 더욱 의미가 깊다. 나인뮤지스는 1월 미니 앨범 ‘드라마(DRAMA)’에 이어 7월 스페셜 썸머 앨범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9MUSES S/S EDITION)’을 발매하며 ‘드라마’와 ‘다쳐(Hurt Locker)’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이달 컴백을 결정하고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인 나인뮤지스는 곧 컴백 활동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