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아름다운 당신’ 공명이 안방극장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1월9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에 차태우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공명이 훈훈한 비주얼로 첫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차태우(공명)가 대형마트 물류창고에서 알바를 하면서도 가족들을 꼼꼼히 챙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차태우는 할아버지의 떨어진 강냉이를 미리 챙기고 가족들의 심부름을 하며 막내지만 듬직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태우는 2년 전 엄마 영선(정애리)의 결혼 반대에도 불구하고 집을 떠났던 누나 차서경(이소연)이 대문 앞에 서성이고 있는 모습을 보자 망설임 없이 벅찬 눈빛으로 서경을 껴안으며 누나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태우는 찬바람이 가득한 영선과 서경 사이에서 분위기를 전환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기도 하고 눈물을 흘리는 서경을 계속해서 다독이는 등 훈훈한 남동생의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공명이 출연하는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오늘(10일) 오후 8시55분 2회가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아름다운 당신’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