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기자] ‘퐁당퐁당 LOVE’ 김슬기와 윤두준의 달달한 비하인드컷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11월10일 MBC 측은 단막 특집극 ‘퐁당퐁당 LOVE’(극본, 연출 김지현) 김슬기와 윤두준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극중 윤두준은 워커홀릭이자 승부사 기질을 가진 젊은 왕 이도 역을, 김슬기는 비를 통해 조선에 타임슬립한 고3 장단비 역을 맡았다.
사진 속 윤두준은 평소 장난기 넘치던 모습과는 달리 근엄한 왕의 모습으로 글을 쓰고 있고 김슬기는 요강을 들고 무엇인가에 들킨 듯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 다른 사진에는 김슬기와 윤두준이 마주 앉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고, 장난기를 가득 머금은 표정으로 웃고 있는 윤두준의 모습과 윤두준을 큰 눈으로 빤히 바라보는 김슬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지막 사진에는 밝은 햇살 앞에 윤두준이 김슬기를 바라보며 마주 앉아있는 모습은 마치 한 폭의 그림을 보는 것처럼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퐁당퐁당 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오는 날이면 어디든 갈수 있는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다. 2부작 단막 특집극으로 ‘웹’에서 일부 선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