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지누션 첫 단독 콘서트를 위해 초특급 게스트들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11월2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 및 SNS 채널을 통해 지누션 단독 콘서트 ‘지누션밤’ 1차 게스트 라인업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이번 지누션 단독 콘서트에는 그룹 에픽하이, DJ DOC, 가수 세븐, 엄정화 등이 출연한다. 앞서 공개한 콘서트 포스터 속 ‘게스트 쩔어’라는 표현과 어울리는 초특급 게스트 라인업이다.
게스트들과 지누션의 특별한 인연도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같은 소속사 후배 에픽하이는 지누션이 최근 11년 만에 컴백할 당시 선배들의 컴백을 출연하며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더불어 멤버 타블로는 이 곡의 공동 작사, 작곡에 참여햇고,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지누션과 함께 심사위원으로 등장했다.
세븐은 원조 YG패밀리로 오랜 기간 지누션과 함께 한솥밥을 먹으며 선후배의 돈독한 인연을 이어왔다. DJ DOC는 90년대 지누션과 함께 힙합 1세대로 한국 힙합을 이끌어왔다.
또 엄정화는 지난 1997년 공개된 후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지누션의 히트곡 ‘말해줘’에서 피처링을 맡았고, 지난해 MBC ‘무한도전-토토가’에서 지누션과 동반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처럼 초호화 게스트들과 지누션이 함께 꾸며나갈 무대에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누션 첫 단독 콘서트 ‘지누션밤’은 내달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