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11/cfc9b41324322747c58a4602b1c6c106.jpg)
[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사랑을 몰랐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11월23일 더원과 전봉진의 ‘사랑을 몰랐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이 공식SNS와 유투브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더원은 “여러분들의 귀도 즐겁고 마음도 즐거워지는 애절한 노래가 되지 않을까 자신한다”며 곡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어 전봉진은 “너무 감동적이고 벅차다. 이런 느낌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음원 발매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파이팅을 외치고 함께 어깨동무를 하며 카메라를 향해 V를 취하는 등 사이좋은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열연을 펼친 걸그룹 다이아걸스는 메이킹 영상 속에서 신곡 발매 축하 인사를 전해 선후배 간의 따뜻한 모습을 전했다.
한편 전봉진과 더원의 ‘사랑을 몰랐어’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다이아몬드원, 사진출처: 더원&전봉진 ‘사랑을 몰랐어’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