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11월27일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감독 안소니 루소, 존 루소) 측은 역대급 스케일과 압도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대격돌이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앞선 시리즈의 폭발적인 흥행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와 ‘앤트맨’의 쿠키 영상에서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의 분열을 암시하는 장면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캡틴 아메리카가 위험에 처한 버키를 찾아오는 장면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특히 그 중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본격적인 갈등을 시작함을 암시하는 장면. ‘히어로 등록제’에 대한 의견 대립으로 충돌하는 두 사람은 서로를 경계하며 피할 수 없는 거대한 대결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하지만 그는 친구잖아” 라며 버키를 보호하려는 ‘캡틴 아메리카’와 “나도 네 친구였지”라며 비통한 마음을 드러내는 아이언맨의 대사는 이들의 얽혀 있는 관계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압도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치며 거대한 스케일 속 화려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마블의 슈퍼히어로들이 대거 등장해 더욱 기대를 증폭시킨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의 멤버로 특출한 활약상을 보여줬던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등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버금가는 히어로들이 등장할 예정이어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3단계의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티저 포스터 3종 역시 압도적인 위용을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하고 강렬한 색감이 눈에 띄는 포스터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대립하는 장면들로 구성되어 강한 인상을 남긴다.
먼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엄청난 존재감을 드러내는 캡틴 아메리카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그와 한 몸이 되어 움직이는 방패에는 캡틴 아메리카를 향한 도전적인 눈빛의 아이언맨의 모습이 비춰 두 히어로 캐릭터의 거침없는 대결을 암시한다.
또한 더욱 강하게 돌아온 캡틴 아메리카와 그와 정면으로 마주보고 있는 아이언맨의 압도적인 비주얼, 그리고 두 사람이 드디어 맞부딪히는 역동적인 모습은 두 사람이 펼칠 대결과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처럼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 장을 여는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더욱 막강해진 역대 최강의 마블 히어로들의 대격돌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볼거리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2016년 4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포스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