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그룹 엑소가 ‘스타워즈’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12월3일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감독 J.J 에이브럼스) 측은 엑소의 공식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엑소는 디지털 싱글 ‘라이트세이버(LIGHTSABER)’ 발매와 콜라보레이션 필름 공개 및 루카스필름 방문 영상으로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멤버 수호는 콜라보레이션 참여 소감에 대해 “멤버들 모두 ‘스타워즈’의 마니아라서 영화에 대해 언급을 많이 했었고, 콜라보레이션 하게 되서 기뻤다”고 말하며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만족감을 내비췄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된 보그 12월호 콜라보레이션 화보 촬영 현장은 ‘스타워즈’ 코스튬과 피규어를 보며 즐거움을 감추지 못하는 엑소 멤버들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스타워즈’ 캐릭터 중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엑소의 멤버 첸과 카이는 다스베이더를, 세훈은 멤버 찬열과 닮은 요다를, 수호는 ‘R2D2’를 뽑으며 시리즈 대표 캐릭터들을 직접 설명, ‘스타워즈’의 공식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마지막으로 엑소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12월에 개봉한다. 여러분도 그날 엑소와 함께 극장에서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추천 멘트를 남기며 새롭게 돌아오게 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대한 기대감까지 증폭시켰다.
한편 ‘스타워즈: 꺠어난 포스’는 17일 전국 극장가서 개봉된다. (사진출처: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엑소 인터뷰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