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의 메인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12월24일 개봉될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감독 스티브 마티노) 측은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 그리고 최고의 친구들이 총 출동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전학 온 여학생을 짝사랑하게 된 찰리 브라운과 그를 돕는 강아지 스누피의 진한 우정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영화.
추운 겨울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단 한편의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가 찰리 브라운, 스누피, 샐리, 마시, 패티 등 영화 속 모든 주역들이 총 출동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전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은 강아지 스누피와 실패투성이 소년 찰리 브라운의 진한 우정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전학온 학생을 짝사랑 하게 되는 찰리 브라운이 용기를 내는 과정도 잘 드러나 있다. 두 사람의 우정과 짝사랑뿐만 아니라 루시, 마시, 라이너스, 패티 등 반가운 캐릭터들도 얼굴을 비췄다. 긴 세월 동안 우리의 추억 속에 각인되어 있던 캐릭터들이 과연 영화 속에서 어떻게 재탄생 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웹툰작가 김풍의 강력 추천을 시작으로, 그룹 트와이스가 홍보대사, 종이접기 선생님 김영만까지 합세해 전세대가 만족할 3D 애니메이션이 탄생했음을 예고한다.
한편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예고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