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조혜진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2월4일 자정(0시) 소녀시대 태티서가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디어 산타(Dear Santa)’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디어 산타’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한다.
태티서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디어 산타’의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을 비롯해 경쾌한 리듬의 ‘아이 라이크 더 웨이(I Like the Way)’, 감미로운 발라드 ‘겨울을 닮은 너’, 따뜻한 분위기의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 신나는 팝 곡 ‘첫눈처럼’까지 소녀시대 태티서의 매력적인 보컬과 겨울의 설레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총 6트랙으로 구성, 겨울을 대표하는 홀리데이 시즌 앨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전곡 음원과 함께 신곡 ‘디어 산타’의 한국어 및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껏 느껴지는 다채로운 공간에서 마법 같은 시간을 보내는 태티서 멤버들의 모습을 뮤직비디오에 담아 음악과 잘 어우러지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미로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소녀시대 태티서는 음원 공개에 앞서 3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씨어터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어 산타(X-Mas Special Dear Santa)’를 열고 신곡 전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어 같은 날 오후 11시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디어 산타 – 애프터 스테이지(Dear Santa - After Stage)’도 진행하는 만큼, 오늘은 태티서 데이가 될 전망이다.
한편 소녀시대 태티서는 4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