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비아이지(B.I.G) 팬들을 위해 또 하나의 영상을 준비했다.
12월5일 비아이지는 공식 유투브 및 SNS 등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타올라’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편안한 사복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는 비아이지는 이번 상남자 버전의 안무 영상으로 또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렬한 조명과 함께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특유의 군무와 함께 남자의 본능을 마음껏 드러내고 있는 비아이지 멤버 5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거친 상남자의 모습과 함께 살짝 엿보이는 섹시한 매력이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타올라’는 그룹 B.A.P, 소나무, 에이핑크 등과 작업한 마르코가 만들었으며, 한 여자를 보고 반해 타오르는 다섯 남자들의 감성을 거침없이 드러냈다. 특히 이번 타올라 안무는 비아이지 멤버 건민이 참여, 비아이지만의 개성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관련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이 직접 기획하고 구성해 만든 영상 또한 준비 중에 있다”고 전해 다음 영상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지난해 첫 싱글 ‘안녕하세요’로 데뷔한 비아이지는 제이훈, 벤지, 건민, 국민표, 희도 등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사진출처: 비아이지 ‘타올라’ 안무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