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리멤버-아들의 전쟁’ 박성웅 하이라이트 영상이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2월5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성웅이 박동호 역으로 활약할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극본 윤형호, 연출 이창민, 이하 ‘리멤버’) 공식 홈페이지에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며 “박성웅은 짧은 등장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성웅은 조폭 변호사 박동호 역으로 변신, 맛깔 나는 경상도 사투리를 구사하는 것은 물론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화려한 수트패션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신 캐릭터의 등장을 알리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박성웅은 ‘리멤버’ 제작발표회에서 “여러 가지 매력을 가진 박동호라는 인물에 도전해보고 싶었다. 또 어떤 면에선 굉장히 해맑은 캐릭터라서 선택하게 됐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처럼 박성웅은 이전에 없었던 유일무이한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하며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박성웅의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벌써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멤버’는 이달 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