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풍선껌’ 이동욱 OST 녹음 현장이 공개됐다.
12월9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동욱 공식 SNS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에 출연중인 방송에 필요한 이동욱의 OST 녹음 현장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14회에서 이동욱은 정려원(김행아 역)을 향한 세레나데로 드라마 OST인 가수 알렉스의 ‘널 향한 나의 시간’을 부른 바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영상에서 이동욱은 방송에 삽입될 노래를 녹음하고자 녹음실을 찾는다. 이어 그는 꼼꼼하게 가사를 체크하거나 관계자들의 조언을 귀담아 들으며 시청자들이 극에 더 몰입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녹음에 임한다.
그런가하면 이동욱은 녹음을 이어가다 “박자도 안 맞는 거 같다”며 멋쩍게 웃어 보인다. 이어 “제가 그렇다고 부르기 싫은 것처럼 부른 건 아닙니다. 진짜 열심히 한겁니다”라며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해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전달했다.
이밖에도 그는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거나 물을 마시며 본업이 아닌 노래 도전에 긴장감을 나타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동욱은 녹음 당시 긴박하게 흘러가는 촬영 스케줄에 피곤할 법도 했지만 최선을 다해 녹음에 임하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갔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동욱이 정려원과 알콩달콩 로맨스를 재가동하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는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이동욱 ‘풍선껌’ OST 녹음실 버전 미공개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