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Sing For You)’가 베일을 벗는다.
12월10일 자정(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엑소가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싱포유’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엑소의 상반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더블 타이틀곡 ‘싱포유’와 ‘불공평해(Unfair)’를 비롯해 미디움 R&B 힙합 곡 ‘걸x프렌드(Girl x Friend)’, 팝 발라드 곡 ‘발자국(On the snow)’, 영화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라이트세이버(LIGHTSABER)’까지 엑소의 멋진 보컬과 겨울 감성을 가득 담은 총 5트랙으로 구성,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새 앨범 전곡 음원 공개와 함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곡 ‘싱포유’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 엑소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은 뮤직비디오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는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싱포유’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