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 베스트 글로벌 그로쓰 뷰티 브랜드 부문에 초초스팩토리 선정

입력 2015-12-18 14:57   수정 2015-12-18 15:32


[김윤정 기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의 화장품기업 초초스팩토리가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 (BEYOND BEAUTY BRAND AWARDS in XIAMEN)’에서 베스트 글로벌 그로쓰 뷰티 브랜드 부문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12월15일 중국 샤먼 르 메르디앙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번 어워즈는 bnt월드와 미스퍼스트 인터내셔널, 아시아중앙위원회가 주관하여 개최됐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K-코스메틱의 위상을 알리고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그 공로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세계적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인 뷰티 브랜드에 수여되는 상을 거머쥔 초초스팩토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화장품 브랜드로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1호’ 조성아 디렉터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최근 K-뷰티 열풍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기가 치솟으면서 한국 아티스트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특히 초초스팩토리는 조성아22, 16브랜드 두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고객의 화장품 선택 폭을 넓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조성아22의 ‘바운스 업 팩트 마스터’는 말랑말랑한 영양 포뮬러가 피부를 매끈하고 촘촘하게 가꿔줘 인기가 높다. 또한 16브랜드의 ‘핑거펜’과 귀여운 용기가 시선을 사로잡은 ‘구름크림’등은 남다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국내외에서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초초스팩토리 관계자는 “조성아22, 16브랜드는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으며 크게 성장해가고 있다. 앞으로도 K-뷰티를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며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세계 30여 개국이 참가하고 샤먼위성TV를 통해 공식 중계된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세계 각국의 뷰티 업계 종사자와 각계 유명 인사 및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출처: 조성아22, 16브랜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