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먼(중국)=bnt뉴스 사진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기스화진화장품(대표 강현송)이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2016 INTERNATIONAL BEAUTY BRAND AWARDS in XIAMEN)’에서 글로벌 하이 펑셔널 코스메틱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에 화진화장품 강정희 이사가 트로피를 수상했다.
비앤티월드와 미스퍼스트인터내셔널, 아시아중앙위원회가 주관한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12월15일 화요일 오후5시부터 중국 샤먼 르 메르디앙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중국 최고의 휴양지인 샤먼에서 개최되어 주목을 받았다. 내용으로는 2015 K-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어워즈 수상 제품으로 인증하고 최고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글로벌 하이 펑셔널 코스메틱 부문에 선정된 화진화장품은 고도화된 화장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선된 원료로 고기능성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다. 체계화된 품질관리와 연구, 개발로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로 ‘이시오에’를 비롯해 ‘예브랑’, ‘레이앙스’등의 화장품을 생산한다. 더불어 건강기능식품, 가발, 셀프 마사지기 등을 생산하여 토털 뷰티케어에 힘을 쏟고 있다.
특히 화진화장품의 프리미엄 라인인 이시오에는 화이트닝라인부터 골드, 수분라인 등 다양한 콘셉트로 출시되어 피부고민에 따른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화진화장품의 GGMP 최첨단 시설을 통해 만들어진 엄격한 원료가 들어가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어냈다.
한편 전세계 30여개국이 참가한 이번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샤먼위성TV로 행사 현장이 공식 중계되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