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엑소 ‘싱포유(Sing For You)’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대세 아이돌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12월1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엑소 겨울 스페셜 앨범 전곡 음원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 실린 더블 타이틀곡 ‘싱포유’와 ‘불공평해(Unfair)’는 공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차트 1, 2위에 올라 차트를 평정했으며 수록곡 ‘걸x프렌드(Girl X Friend)’ ‘발자국(On the snow)’ 등도 줄세우기를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엑소 이번 앨범은 중국 바이두 KING 차트 실시간 차트에서 신곡 ‘싱포유’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나란히 1, 2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더블 타이틀곡 ‘싱포유’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불공평해’는 트렌디하고 밝은 멜로디와 건반 패턴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으로 각각 상반된 매력을 선사, 국내외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엑소는 겨울 스페셜 앨범 발매 기념 오늘(10일) 오후 10시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서 포털사이트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브이의 엑소 채널을 통해 ‘엑소 컴백 스테이지-싱포유(EXO COMEBACK STAGE-SING FOR YOU)’를 진행,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 엑소는 이달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싱포유’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