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스타워즈'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협업은 광고와 영화예매권 제공 등으로 이뤄진다. 먼저 광고는 영화 '스타워즈'를 상징하는 단어인 '포스(Force)'를 키워드로 활용한다. '타는 순간 느껴지는 넥센타이어의 포스' 라는 주제로 품질과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담는다. 광고는 TV와 롯데시네마 639개 스크린을 통해 상영한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8월 '미션임파서블 : 로그네이션'을 통해 협업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17일 개봉예정인 영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의 예매권은 넥센타이어가 선보인 렌털 서비스 '넥스트레벨'의 12월 신규 가입자에 한해 2매를 증정한다. 또 기존 서비스 이용자와 가입자 전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워즈 캐릭터상품도 지급한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또 15일까지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SNS 댓글 홍보와 넥스트레벨 상품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각각 100쌍씩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7일 발표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금호타이어, 임직원 함께한 김장 나눔 봉사 펼쳐
▶ 삼성전자, 자동차 사업 본격 전개하나
▶ 갑을오토텍, 미쓰비시 통해 공조사업 확장한다
▶ 불스원, 신제품 프리미엄 방향제 3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