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12/427ea5da5f0278649f7c033161503cc8.jpg)
[샤먼(중국)=bnt뉴스 사진팀] 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대표 이동건)이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2016 INTERNATIONAL BEAUTY BRAND AWARDS in XIAMEN)’에서 글로벌 하이테크놀로지 뷰티 브랜드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행사에는 허경 상무가 참석해 수상했다.
미즈온은 피부에 대한 과학적 접근과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아시아 히트 아이템 부문 대상의 영광을 안은 제주 홍해삼을 성분으로한 오션 파워 레드 65 크림과 마스크 팩을 통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세계 최대 온라인 시장인 아마존 닷컴에 입점해 K-뷰티의 위상을 떨치며 글로벌 뷰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어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세계적인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아름다운 중국의 휴양지 샤먼에 위치한 르 메르디앙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은 2015 K-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자리로 올 한 해 높은 인기를 끈 글로벌 K-뷰티 브랜드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스타★과거VS현재] 박신혜 꽃 피는 미모는 현재 진행 중!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2015 bntworld K코스메틱 10대 연말 기획2] K코스메틱, 중국 대륙에서 다시 쓴 신화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