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12/e7e0c080c47135b20a03f3f5863a54e2.jpg)
[뷰티팀] 픽스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화이트캣이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 (BEYOND BEAUTY BRAND AWARDS in XIAMEN)’에서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bnt월드와 미스퍼스트인터내셔널, 아시아중앙위원회가 주관한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12월15일 화요일 오후5시부터 중국 샤먼 르 메르디앙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중국 최고의 휴양지인 샤먼에서 개최되어 주목을 받았다. 내용으로는 2015 K-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어워즈 수상 제품으로 인증하고 최고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에 선정된 화이트캣은 슈퍼베리 성분을 함유해 눈가에 다양한 영양을 공급하고 사용감이 편한 ‘슈퍼 베리 실키 아이밤’을 출시해 처음 주목받았다. 창조적인 뷰티 아이템을 내놓는 시도로 뜨고 있는 것.
최근에는 무르무르 열매 추출물과 두리안 추출물 등 독특한 자연 원료를 발굴해 화장품에 접목시키는 기술을 선보이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