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12/66a9105cd9c6ee2f4244e90a3db6173d.jpg)
[라이프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소중한 지인들과의 송년회로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다. 이런 송년회 모임에서 빠질 수 없는 치킨과 맥주의 인기는 여전히 하늘을 찌른다.
유통업계에서는 송년회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굽네치킨은 고객이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박스를 선보였다. 박스는 굽네치킨 전속 모델인 강소라와 서강준이 크리스마스 컨셉 의상을 입고 있는 사진과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니스, 신제품 볼케이노 치킨이 그려져 있다.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12/c6019dcc6f514ada0546abd2e79842a1.jpg)
굽네 볼케이노 치킨은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구현했으며, 오븐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하다. 더불어 타 브랜드 매운 치킨과는 다른 매콤한 불 맛을 즐길 수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연말 모임에서 단골 메뉴로 등장하는 치킨과 맥주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치킨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12/360ad2e7be9e0fb86644b75106ff5f2b.jpg)
더불어 하이트진로는 레드 컬러 디자인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이는 레드 컬러 바탕에 루돌프와 산타클로스가 그려져 있으며, 병 및 캔 3가지 타입을 선보였다.
연말 모임이나 크리스마스 파티 자리를 더욱 빛내줄 이 제품은 국내 맥주 브랜드 중 최초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2015년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소비자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사진출처: 굽네치킨, 하이트진로)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