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대덕대학교 모델과가 학과 개설 12주년 맞아 교내 패션쇼를 개최했다.
12월8일 대덕대학교 모델과는 학과 개설 12주년 기념 교내 이공관 워킹실에서 ‘2015 디디씨 패션 쇼(2015 12th DDC Fashion Show)’를 진행했다.
이날 열린 졸업 작품 주제는 벨류어블(Valuable, 소중한)로 학생들이 모델로서의 자질과 역량을 발휘하며 대중들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패션쇼는 임주완 학과장 및 김민옥 지도교수가 직접 연출해 그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주제에 걸맞게 모델과 예비 졸업생을 비롯 선후배 50여 명이 함께 자리를 만들었다.그들은 재즈댄스, 뮤지컬, 런웨이, 방송댄스 등 여러 콘텐츠로 무대를 연출해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 및 여러 협력업체가 많은 협찬제품과 인력을 지원해 패션쇼 진행에 많은 도움을 줬다는 전언이다.
특히 코코스랩(대표 하미영)은 닥터에스라인 브랜드인 다이어트 몸매교정 압박스포츠웨어인 테깅스 및 메이아일랜드 브랜드 구슬 클렌징 멀티빈, 미백크림 일루미네이팅 펄 크림과 나이스바디 브랜드 압박, 기모 레깅스 등 많은 제품 협찬을 지원했다.
또 테깅스(TAGGINGS) 런웨이가 진행되며 대덕대와 코코스랩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테깅스 런웨이는 수원시 홍보모델과 코코스랩 협찬사상을 수상한 페이스오브코리아에 최종 선발된 모델 설재경을 선두로 진행됐다.
화이트, 그레이, 옐로우, 핫핑크, 스카이, 블랙 등 총 6가지 색상의 상하의 테깅스 제품으로 화려한 무대연출이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대덕대학교 모델과는 지난 2004년 개설된 후 아시아 슈퍼모델 1위와 3위, 아시아 뉴스타 모델 콘테스트 1위, 코리아 미 페스티벌 페이스오브코리아 1위 등 월등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모델 설재경, 송은지, 방태은과 배우 이태성, 채민서 등 정상급 모델과 배우를 대거 배출하고 있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