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로이킴 ‘나도 사랑하고 싶다’ ‘떠나지마라’ 뮤직비디오 2편이 추가 공개된다.
12월1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로이킴 3집 정규 앨범 ‘북두칠성’ 수록곡 ‘나도 사랑하고 싶다’와 ‘떠나지마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타이틀곡과 더불어 3집의 색깔을 가장 잘 보여주는 곡으로, 사랑과 이별 앞에서의 쓸쓸함과 고독을 극대화했다.
로이킴 3집 정규 ‘북두칠성’은 보통 사람들이 겪는 사랑과 이별, 그림을 노래해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어린 나이 데뷔해 정규 앨범으로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선보여 왔던 로이킴은 이번 뮤직비디오 추가 공개로 3집의 색깔을 더욱 더 공고히 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CJ E&M 측은 “겨울 바다를 외로이 거닐며 절제된 감성 연기를 선보일 ‘떠나지마라’와 방안에서 홀로 시간을 보내는 로이킴의 모습을 담담히 비출 ‘나도 사랑하고 싶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3집의 감성을 더욱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로이킴은 이달 18일부터 서울 연세대학교 백양콘서트홀에서 ‘2015 로이킴 연말콘서트-북두칠성’을 개최, 음악적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