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치즈인더트랩’ 3차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12월19일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 측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로맨스릴러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고은은 어떤 연유인지 계단을 황급히 내려오다가 결국 가지고 있던 자료들을 모두 바닥에 쏟아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그런 김고은 곁에 나타난 박해진은 자료를 지그시 밟으며 “그러게 조심했어야지”라는 의문의 한 마디를 남겨 섬뜩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이는 원작 속에서도 큰 이슈가 됐던 장면이기에 해당 장면이 티저로 탄생했다는 점 뿐만 아니라 원작 속 유정이 현실로 나타나 더욱 뜨거운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로맨스릴러 티저 모두 다정하지만 그 이면에 알 수 없는 싸늘함을 가진 박해진과 그런 그와 마주칠 때마다 무작정 피하거나 겁을 잔뜩 먹은 김고은의 대조된 모습이 매번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상황.
이처럼 두 남녀의 예측불허한 관계를 담아낸 티저 공개는 하루 하루 다가오는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을 점점 더하고 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2016년 1월4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치즈인더트랩’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