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01/a161fc71b921419cdcd9765cf86774a4.jpg)
[bnt뉴스 이린 기자] 그룹 임팩트 첫 번째 멤버 리더 지안의 프로필 영상이 공개됐다.
1월4일 오후 임팩트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임팩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출격을 앞둔 리더 지안의 프로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안은 어둠 속에서 홀로 직접 작사한 랩 메이킹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매력을 임팩트 있게 어필했다. 이어 지안은 자연스러운 몸짓과 제스처를 뽐내며 준비된 신인으로서의 면모를 내비쳤다.
지안은 1993년 11월8일 생으로 랩 메이킹과 안무 창작이 특기이며 다수의 백업 댄스 경력을 통해 오랜 기간 실력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임팩트는 리더 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으로 전 멤버가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능력을 갖추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팀명 임팩트(IMFACT)는 강력한 영향을 준다는 뜻처럼 가요계에 임팩트 있는 활동에 대한 각오와 ‘아이엠 팩트(I'M FACT)’와 같이 진실된 음악을 들려드리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지안은 임팩트의 중심이자 그룹 내에서 반장 같은 역할을 맡고 있다. 자신만의 색깔과 스타일을 지니고 있는 보석 같은 멤버인 만큼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며 “임팩트 멤버별 프로필 영상은 리더 지안에 이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임팩트는 27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