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빛나는 시상식 메이크업, 특별한 날 도전해보자!

입력 2016-01-07 14:03  


[박시온 기자] 새로 시작하고 싶은 한 해가 밝았다. 평소와는 다른 색다른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스타처럼 빛나는 시상식 메이크업에 도전하자.

잡티 하나 없는 여자 연예인들의 빛나는 물광 피부를 표현하고 싶다면 파운데이션보다 중요한 것은 컨실러와 하이라이터다. 먼저 스킨케어를 마친 후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컨실러로 어두운 다크써클과 붉은 뾰루지 등 잡티를 가려야 한다.

이어 많은 양의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한 번만 바르면 쉽게 무너지는 것은 물론 피부표현이 두꺼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소량의 파운데이션을 레이어링 해 피부에 얇게 여러 번 발라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 시키자.  

아이 메이크업은 누구나 호감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컬러의 아이섀도우로 눈가를 밝혀주자. 밝은 컬러의 아이섀도우로 아이홀 전체에 발라준 뒤 베이스 컬러보다 조금 더 진한 브라운 컬러로 쌍꺼풀 라인에 맞춰 원하는 컬러가 표현될 때까지 부드럽게 겹쳐 바르자. 이때 브러시나 손가락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더욱 자연스럽게 표현된다.

마지막으로 빛나는 피부 표현에서 제일 중요한 하이라이터를 T존과 턱 또는 볼 부분에 발라주자. 파우더 타입의 하이라이터가 아닌 밤 타입의 하이라이터를 선택하면 물광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3CE DUO COVER CONCEALER


다크써클과 잡티, 피부 결점까지 감쪽같이 커버하는 듀오 컨실러는 겔 네트워크 폴리머가 커버 시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고 진주 파우더가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듀오 커버 컨실러다.
망고 버터와 호호바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하고 건조하지 않아 눈가 주변 커버에도 부담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겔 네트워크 폴리머가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잡티 부위에 도포시 뭉침 없이 발리며 오랜 시간 지속된다. 화사한 커버력으로 진주파우더가 함유하여 잡티 부분 커버로 인한 다크닝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3CE EYE SHADOW PALETTE-#BITTER SWEET


조화로운 컬러 플레이로 색과 빛을 더 풍부하게 표현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피부에 부드럽게 터치되는 매력적인 컬러들로 매일의 기분과 일정에 맞춰 메이크업 룩을 스타일링할 수 있다.

각기 사용해도 함께 사용해도 매력적인 4가지 컬러는 보이는 그대로의 색과 질감으로 표현되는 고밀착 블렌딩 시스템으로 섀도우의 컬러와 섬세한 빛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피부 위에 부드럽게 발리는 슬라이딩 터치 텍스처가 메이크업 시 고급스럽고 매끄러운 마무리를 선보인다.

3CE BRIGHT BEAM STICK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를 표현하는 윤광스틱은 촉촉하게 차오르는 보습감과 윤기를 부여해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밤 타입 스틱 하이라이터다.

투명하면서도 빛의 산란효과가 뛰어난 사파이어 파우더와 피부 친화력에 좋은 식물성 오일이 결합해 투명한 광채 피부로 표현할 수 있다.

피부 위에 부드럽게 멜팅되는 오일성분은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메이크업 전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페이스를 비롯해 보디 등 건조한 부분에 멀티밤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임산부 뷰티 상식 123!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무파라벤 마스크 팩’ 무조건 좋을까? 성분을 확인하자!
▶ 임산부의 고민거리, 미운 튼살 해결책은?
▶ [뷰티에티터 신상 분석] 수분을 잡아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집’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