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예나 기자] 쇼파르뮤직 두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로맨틱 위시(Romantic Wish)’가 오늘(8일) 발매된다.
1월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쇼파르뮤직 두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에는 새로운 뮤지션 스무살, 볼빨간사춘기 등 7팀 전체가 함께 했다. 쇼파르뮤직 측은 이번 앨범 단체곡 ‘로맨틱 위시’를 통해 지난해 무한한 사랑을 준 팬들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답할 전망이다.
쇼파르뮤직 단체곡 ‘로맨틱 위시’는 그룹 바닐라어쿠스틱 리더 바닐라맨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미디움 템포의 따뜻한 겨울송이다. 스무살의 감미로운 보컬, 통통 튀는 보이스의 볼빨간사춘기, 감성 보이스의 스웨덴세탁소와 레터플로우, 관록이 느껴지는 보컬 김지수, 러블리 보이스의 바닐라어쿠스틱 그리고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 김사랑까지 한 곡 안에 쇼파르뮤직 7팀의 개성 있는 보이스가 자연스럽게 녹아 겨울 로맨틱 러브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쇼파르뮤직은 이달 31일 서울 삼성동 상상아트홀에서 전체 레이블쇼 ‘쇼파르쇼 Vol.4’를 개최, ‘쇼파르배틀’ ‘쇼파르드라마’ 등 오직 ‘쇼파르쇼’에서만 볼 수 있는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쇼파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