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기자] ‘한 번 더 해피엔딩’의 개성만점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월8일 MBC 측은 새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티저는 자동차 접촉사고가 난 상황에서 한미모(장나라)가 송수혁(정경호)에게 “당신 나 몰라? 나야. 엔젤스”라고 하며 노래하는 장면으로 시작됐다. 임신부로 변장한 채 “모르겠는데요”라고 퉁명스럽게 말하는 정경호의 모습은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한미모를 심쿵하게 만든 훈남 구해준(권율), 뽀글머리 모태솔로 고동미(유인나), 이혼 위기의 청담동 며느리 백다정(유다인), 수영복을 입고 사진 찍다 호통 치는 홍애란(서인영) 등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이 담겨 ‘한 번 더 해피엔딩’이 어떤 드라마 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 돌아온 싱글, 정체성 애매한 싱글대디, 모태솔로와 다름없는 미혼, 소생 불가능해 보이는 기혼임에도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용감무쌍 유쾌통쾌 스파클링 로맨틱 코미디다.
장나라, 정경호, 권율,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 등이 출연하는 ‘한 번 더 해피엔딩’은 20일오후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