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스누퍼가 싱글 ‘폴라로이드’를 재발매한다.
1월13일 소속사 위드메이 측은 “스누퍼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미니 앨범 ‘쉘위(Shall We)’ 수록곡 ‘폴라로이드’를 겨울 버전으로 편곡해 싱글 앨범으로 재발매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재발매될 싱글 ‘폴라로이드’는 ‘데이’와 ‘나잇’ 등 두 가지 버전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이제는 과거 돼버린 옛사랑의 애잔한 기억을 담은 원곡의 감성은 그대로 담을 전망이다.
먼저 ‘폴라로이드’의 ‘데이’ 버전은 눈 내린 하얀 겨울 밝은 햇살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8비트의 신스팝 장르 곡이다. 벨과 부드러운 신스 브라스의 구성이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달래고 스누퍼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폴라로이드 사진 속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곡이다.
더불어 ‘폴라로이드’의 ‘나잇’ 버전은 ‘데이’ 버전과 다르게 그루브한 비트로 리듬을 강조, 다소 미니얼한 악기 편성을 중심으로 해가 저문 겨울밤 무게를 느낄 수 있게 작업했다. 스누퍼 멤버들의 보컬 음색을 중심으로 겨울밤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음악으로 재탄생된 곡이다.
한편 스누퍼 새 싱글 ‘폴라로이드’는 이달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위드메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