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크로스진이 누나들의 어벤져스가 되어 돌아온다.
1월21일 크로스진은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게임(GAM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하며 9개월 만에 컴백한다.
지난해 4월 두 번째 미니앨범 ‘나하고 놀자’에서 마성의 나쁜 남자로 강렬한 매력을 어필했던 크로스진이 더욱 우월해진 비주얼과 다채로워진 음악, 사랑 앞에 절대 포기란 없는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으로 심장 어택에 들어갔다.
총 6트랙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서는 달콤한 게임의 주인공이 된 듯한 환상을 느낄 수 있을 만큼 한중일 여섯 남자가 보여주는 음악적인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특히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는 자신을 어리게만 보는 누나에게 남자다움을 귀엽게 어필 하면서도 나름 진지한 모습도 함께 보여주고픈 남자를 표현한 곡이다. 어리바리하고 허당기가 넘치는 듯 하지만 어느새 빠지게 되는 사랑스럽고 자유분방한 6인 6색 어벤져스 크로스진 본연의 매력들을 십분 살렸다.
크로스진의 총천연색 매력을 한 데 모은 ‘누나 너 말야’ 뮤직비디오는 인피니트, 블락비, 걸스데이, 신화 신혜성 등과 작업해 온 임성관 감독이 연출했으며, 최근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김정민이 반전이 있는 누나로 깜짝 등장하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한편 크로스진은 본격 컴백에 앞서 오늘(20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사진제공: 아뮤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