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기자] ‘한 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가 첫 방송을 앞두고 인증샷을 공개했다.
1월20일 MBC 측은 MBC 새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의 첫 방송을 앞두고 꽃을 든 장나라의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재혼업체 용감한 웨딩의 대표이자 돌아온 싱글 한미모 역을 맡은 장나라는 동안 미모를 뽐내며 마치 동화 속 공주 같은 사랑스런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화원에서 꽃을 들고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도 극중 이름처럼 한 미모한다.
장나라는 “‘한 번 더 해피엔딩’은 함께 웃고 생각할 수 있는 이야기다. 촬영 하면서 고민도 많지만 내게는 설레기도 궁금하기도 한 새로운 친구 같은 드라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 돌아온 싱글, 정체성 애매한 싱글대디, 모태솔로와 다름없는 미혼, 소생 불가능해 보이는 기혼임에도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용감무쌍 유쾌통쾌 스파클링 로맨틱 코미디다. 오늘(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