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미션TV – 스케이트 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1월22일 방송될 ‘미션TV’ 측은 공식 SNS채널과 판도라TV, 핫질 등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본격적인 대결 미션이 펼쳐지는 ‘미션TV – 스케이트 2편’을 공개한다.
홍반장과 배드키즈 루아가 진행을 맡아 2MC 체제로 전환한 ‘미션TV’는 지난주 스케이트를 주제로 새로운 ‘미션TV’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주에는 유영재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중심으로 2MC가 스케이트 교육을 받으며 유익한 웃음을 선사했다면, 이번에 방영하는 스케이트 2편은2MC의 이색적인 스케이트 대결을 통해 역동적이고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2MC가 받은 미션은 ‘누가 더 멀리 가나’로, 약속된 횟수만큼만 스케이팅을 한 후 정지 자세를 유지 해 누가 가장 멀리 나가는지를 측정하는 대결이다. 2MC는 이 대결을 통해 버라이어티한 웃음을 선사했다.
‘미션TV’를 제작하는 관계자는 “남자 MC인 홍반장보다 여자 MC인 배드키즈 루아가 월등한 실력을 보였다”고 말하며 “좌충우돌 에피소드들이 벌어져 예상치 못한 웃음이 터졌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미션TV’는 다음주 ‘미션TV – 스케이트 3편’을 이어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미션TV’)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