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쿵푸팬더3’의 매력적인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1월28일 개봉될 영화 ‘쿵푸팬더3’(감독 여인영) 측은 포 역을 맡은 잭 블랙의 목소리와 새로운 캐릭터 메이메이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어우러진 ‘쌍절곤 공주 MV’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쌍절곤 공주 MV’의 노래는 사랑할 수 밖에 없는 팬더 ‘포’의 목소리를 연기한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이 직접 불러 이목을 집중시킨다.
잭 블랙 특유의 유머러스하고 에너지 가득한 목소리가 녹아 든 ‘쌍절곤 공주 MV’는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로 참을 수 없는 웃음과 재미를 전한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쿵푸팬더’ 시리즈 최초 여자 팬더 메이메이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엿볼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연히 발견한 쌍절곤을 서투르게 휘두르는 메이메이는 주위의 물건을 때려 부수며 큰 웃음을 전한다.
어설픈 실력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는 메이메이를 지켜보는 포, 이어 포의 트레이닝을 받으며 마침내 쌍절곤 고수로 거듭나는 메이메이의 모습은 색다른 케미스트리와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쿵푸팬더’ 시리즈의 상징 잭 블랙의 목소리와 ‘쿵푸팬더3’의 새 캐릭터 메이메이의 치명적인 매력이 어우러진 ‘쌍절곤 공주 MV’는 ‘쿵푸팬더3’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것이다.
한편 ‘쿵푸팬더3’는 28일 전국 극장가서 개봉된다. (사진출처: ‘쌍절곤 공주 MV’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