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기자] ‘피리부는 사나이’가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2월2일 tvN 새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극본 류용재, 연출 김홍선) 측은 3월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1월 말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2월 초 포스터까지 공개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피리부는 사나이’는 “세상이 당신 말에 귀 기울일 수 있게 폭력이라는 힘을 드리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드러난 가면 쓴 사나이의 등장이 엄청난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다.
‘피리부는 사나이’는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드라마 ‘라이어게임’의 연출 김홍선과 작가 류용재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시작 전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배우 신하균, 유준상, 조윤희가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들어갔으며, 일촉즉발 상황에서도 끝까지 대화와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는 ‘위기 협상팀’과 시대가 낳은 괴물 ‘피리부는 사나이’의 대립을 그린 작품으로, 갈등 해결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피리부는 사나이’는 3월 첫 방송 예정이며 첫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영상이 순차 공개된다. (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