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배우 유다인의 매력적인 프로필이 베일을 벗었다.
2월3일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베이지 컬러의 청순함, 화이트 컬러의 깨끗함, 블랙 컬러의 시크함, 레드컬러의 강렬함. 세상의 모든 색을 다 가진 여배우 유다인’이라는 말과 함께 4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다인은 각기 다른 모습,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첫 번째 사진 속 유다인은 연한 베이지 컬러의 니트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몸에 힘을 뺀 듯 한 편안한 포즈와 담백한 무표정에서 배우 유다인의 청순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서 유다인은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 차림으로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깨끗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세 번째 사진에서는 배우 유다인의 시크함을 발견할 수 있다. 화이트컬러의 수트와 볼륨감있는 헤어스타일로 멋을 낸 유다인은 무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차가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마지막 컷은 이제껏 잘 드러나지 않았던 유다인의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등이 드러난 블랙 수트와 강렬한 레드립 등 섹시 포인트를 매치한 유다인은 치명적인 팜므파탈의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유다인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에 출연한다. (사진제공: 프레인TP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