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올 봄 2집 솔로 앨범으로 가요계 컴백을 예고한 가수 장범준이 4월 ‘2016 장범준 전국공연-사랑에 빠져요’란 타이틀로 10개 도시 공연에 나선다.
2월9일 공연주최사 CJ E&M 측에 따르면 장범준이 4월1일과 2일, 8일과 9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주, 성남, 대구, 수원, 광주, 창원, 부산, 대전, 울산 등 전국 팬들을 찾는다. 그룹 버스커버스커 시절부터 솔로 1집까지 전 세대의 공감을 얻으며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여온 장범준이 이번 전국투어로 올해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것.
이번 ‘2016 장범준 전국공연-사랑에 빠져요’는 명실상부 봄 음악 강자다운 따뜻한 감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전국투어 전 발매될 2집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 ‘2016 장범준 전국공연’을 주최, 주관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2016년 봄 컴백 소식에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까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만한 무대로 보답하겠다”며 “‘사랑에 빠져요’라는 콘서트 타이틀처럼 남녀노소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공연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2016 장범준 전국공연-사랑에 빠져요’는 이달 15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티켓 에매처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티켓 오픈 진행된다. 티켓 오픈은 4월1일과 2일, 8일과 9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릴 서울 공연으로 한정되며, 지방 공연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