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솔로 컴백을 앞둔 조권이 신곡 ‘횡단보도’ 발표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월1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조권 신곡 ‘횡단보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그룹 엑소 멤버 수호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3년8개월 만에 솔로 컴백에 나선 조권을 지원사격해 큰 화제를 모았다.
흑백 영상으로 꾸며진 티저 영상은 두 남녀가 도심 속 횡단보도를 배경으로 서 있어 애절함을 물씬 풍기게 하고 있다. 또 원테이크 촬영 기법과 수호의 클로즈업 화면이 슬로우 모션으로 펼쳐져 영화 같은 영상미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 조권 새 솔로 싱글 ‘횡단보도’는 조권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스물 일곱 조권의 풍부한 감정 흐름과 사실적이면서 공감 가능한 가사가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곡이다. 누구나 경험해봤을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 중간에서 헤어지고 싶지 않은 한 사람의 불안한 감정을 횡단보도에 비유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조권은 신곡 ‘횡단보도’ 음원 발매에 앞서 이달 14일 오후 11시30분 포털사이트 네이버 브이앱 JYP Nation 채널을 통해 컴백 소감과 함께 ‘횡단보도’ 라이브 최초 공개 예정이며 음원은 15일 자정 발매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