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02/fba4c4e7b7ddadcf76d6175d184493d5.jpg)
[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엑소 멤버 수호의 애절한 눈물 연기가 돋보이는 가수 조권 신곡 ‘횡단보도’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월1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조권 새 솔로 싱글 타이틀곡 ‘횡단보도’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수호의 가슴 절절한 눈물 연기가 담겨있다. 특히 연인과 헤어져 괴로워하는 마음을 잘 표현한 수호의 열연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이제는 안녕’이라는 조권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아련함을 더한다.
또 영상 말미 하염없이 눈물 흘리며 가슴 아파하는 수호의 열연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기도.
이번 조권 신곡 ‘횡단보도’는 조권이 여행작가 맹지나와 공동 작사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작곡가 에스나와 에이브가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누구나 경험해봤을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 중간에서 헤어지고 싶지 않은 한 사람의 불안한 감정을 횡단보도에 비유해 특별함을 배가시켰다.
한편 조권 새 솔로 싱글 ‘횡단보도’ 전곡 음원은 이달 15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솔로 컴백 ‘횡단보도’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