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슴아들’,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종편 4사 중 1위’

입력 2016-02-14 13: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연예팀] ‘머슴아들’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월1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3일 방송된 채널A ‘부르면 갑니다, 머슴아들’(이하 ‘머슴아들’)은 평균 시청률 2.6%(수도권 유료 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머슴아들’은 남자 30대 시청률 1.095%, 여자 20대 시청률 1.549%를 기록하며 종편 4사중 1위를 기록했다. 또한 2049 시청률 1.002%, 20대 시청률 1.330%, 30대 시청률 0.617%로 종편 4사의 세대별 프로그램 비교 역시 1위를 기록하며 젊은 세대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는 모습을 보였다.

‘머슴아들’은 노후된 농가 주택을 개조해주는 리얼 노동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웃음보다 일을 잘해야 한다”는 김병만 수석머슴의목표 아래 모인 머슴 식구들의 고생 시리즈가 이어진다.

한편 ‘머슴아들’의 뒤를 위어 KBS2 ‘KBS특선대작(전쟁과 평화)’는 1.89%, JTBC ‘아는형님’은 1.61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제공: 채널A)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