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02/65a59d2a3a80529d15663ef4a439d9f1.jpg)
[bnt뉴스 이린 기자] ‘툰드라쇼2-조선왕조실톡’에 정성호가 등장한다.
2월18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툰드라쇼2-조선왕조실톡’ 제4화 ‘헐!조선 취업전쟁’에 개그맨 정성호가 생존 전문가 베어그릴스를 성호그릴스로 패러디한다.
베어그릴스는 영국의 작가이면서 서바이벌 전문가이자 탐험가로, 지구 곳곳에 있는 극한의 야생과 위험한 지역에서 살아남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 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엄청난 인기를 끈 인물.
정성호는 성호그릴스로 변신해 조선시대의 청년들이 험난한 취업전쟁에서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는지 그 생존방법을 전문가답게 알려주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 같은 내용은 현시대의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취업난에 대한 반영이기에 시청자들에게 충분한 공감을 이끌며 한 발 더 친근하게 다가 갈 것으로 보인다.
정성호는 매주 고정 출연해 이제까지 방송에서 보여줬던 성대모사의 총 집합체를 발휘하며 매주 다양한 인물로 변신, 신스틸러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한편 ‘툰드라쇼2-조선왕조실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30분,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