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02/ea7ed274d1ee9b46c3c2d8dee1d54ea7.jpg)
[bnt뉴스 이승현 기자]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댕 첫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2월23일 김댕은 타이틀곡 ‘트러블 투 러브(Trouble To Love)’가 수록된 첫 미니앨범 ‘데일리 노트(Daily Not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트러블 투 러브’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 출연했던 김관호와 셀프어쿠스틱의 듀엣곡으로 연애할 때 같은 마음이지만 서로 다른 행동을 하는 남녀의 심리를 공감된 가사와 센스 있는 멜로디로 풀어낸 곡이다.
또한 수록곡 ‘결혼 축하해’는 SNS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곡으로 ‘사이드미러’에서 함께 호흡한 가수 지울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곡.
뿐만 아니라 듀오 프리멜로, 가수 신효섭, 리얀(Lee-Yan) 등이 앨범 피처링에 참여해 다양한 느낌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김댕은 관계자를 통해 “평소 팬들과의 소통으로 아이디어를 얻어왔다. 일상 속에서의 소소함도 충분히 음악적인 이야기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김댕 미니앨범 ‘데일리 노트’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김댕)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