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신곡 프리뷰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3인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월22일 레이디스코드 공식 유투브 계정을 통해 새 싱글 앨범 ‘미스터리(MYST3RY)’ 수록곡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1분 22초 분량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갤럭시(GALAXY)’를 비롯해 ‘마이 플라워(MY FLOWER)’와 ‘샤콘느(CHACONNE)’까지 수록곡 세 곡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먼저 현재 레이디스코드 자신들에 대한 질문이기도 한 타이틀곡 ‘갤럭시’는 우주 위에서 길을 잃은 별을 상징화한 곡으로 노랫말 한 마디 한 마디가 마치 중력이 작동하는 것처럼 듣는 이의 마음마저 조심스럽게 움직이게 한다.
‘마이 플라워’는 대곡 형태의 발라드 트랙으로 때론 꽃이 지더라도 다시 그 자리에서 꽃이 필 것을 노래하는 가사와 곡 분위기가 주변 분위기마저 압도한다. 또 다른 발라드 트랙 ‘샤콘느’는 반도네온과 바이올린이 어우러져 낯설지만 새로운 정서로 다가온다.
짧은 프리뷰만으로도 음악적으로 다분히 5인조 레이디스코드 때와는 다른 변화와 시도를 느낄 수 있게 하면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레이디스코드의 앨범 재킷 이미지에서도 기존의 느낌들과는 사뭇 다른 몽환적인 분위기 속 더욱 깊이 있게 성장한 멤버들의 달라진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지난 2014년 ‘키스키스(Kiss Kiss)’ 이후 약 2년 만에 멤버 충원 없이 3인으로 컴백하는 레이디스코드 새 싱글 ‘미스터리’는 이달 24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레이디스코드 ‘미스터리’ 앨범 프리뷰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