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우결’이 오민석, 강예원에 동반 하와이행 티켓을 선물한다.
2월27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오민석, 강예원 커플이 9개월간의 가상 결혼생활을 종료한다.
9개월간의 가상 결혼생활 종료를 앞두고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을 다시 돌아보기로 한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며 그 때 그 순간의 감정들을 다시 느끼게 됐다. 이들은 서로에게 아쉬움과 고마움을 전했고, 이때 가상 결혼생활 종료를 알리는 타이머가 울렸다.
어색해진 공기가 감돌고 눈물 고인 강예원에게 마지막까지 특유의 웃음코드로 웃음을 주는 오민석은 “다음 주에 또 보자”며 끝나지 않은 결혼생활을 종료했다.
마지막 인터뷰가 끝날 즘 싱글로 돌아간 두 사람에게 오예부부가 신혼여행으로 가장 가고 싶어 했던 하와이 행 항공 티켓이 전달됐다.
보자마자 폭풍 눈물을 쏟는 강예원과 의미심장한 표정을 남긴 오민석의 인터뷰가 마무리 되고, 두 사람은 모든 촬영 종료 후 촬영 스태프들과의 회식 자리에서 하와이 행 티켓을 두고 상의했다.
한편 기존 커플들과는 다른 오예부부만의 과감하고 달달한 현실적인 결혼생활을 보여줬던 오민석, 강예원 커플의 마지막 이별 모습은 27일 오후 4시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볼 수 있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