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가수 혜이니가 ‘쥬스TV’를 통해 BJ 철구와 함께 부른 ‘오빠 맘마’ 영상을 선보인다.
3월3일 정오 ‘쥬스TV’는 아프리카TV가 시청자들과 함께 만든 ‘투게더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중 하나인 혜이니의 ‘오빠 맘마’의 영상을 공식 SNS채널과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TV, 판도라TV, 핫질 등을 통해 공개한다.
혜이니가 부른 ‘오빠 맘마’는 썸남썸녀의 오묘한 신경전이 혜이니의 독특한 목소리로 전해진다. 여기에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피처링에 참여한 BJ 철구가 거친 보이스로 나쁜 남자의 역할을 감칠맛 나게 소화해 내 듣는 이를 들썩거리게 만든다.
이번 영상에서 ‘쥬스TV’는 빨간색 배경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줘 혜이니와 BJ 철구가 부르는 ‘오빠 맘마’의 귀엽고 오묘한 썸남썸녀의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화면을 상하로 나눠 두 사람이 통화하는 모습을 그려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투게더프로젝트’는 아프리카TV가 생중계 중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함께 곡을 완성해나가고, 음원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이다. 또한 오늘(3일) 오후 8시, 아프리카TV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쥬스TV’는 2일 이영현의 소름 돋는 라이브를 들을 수 있는 '그 겨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쥬스TV)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