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8년 연속 국가브랜드 경쟁력 1위 선정

입력 2016-03-04 11:36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6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타이어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4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의도, 충성도 등을 조사하는 것으로, 한국타이어는 각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구매의도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이와 관련,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8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는 지속적인 기술 리더십이 바탕"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타이어 기업답게 최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고전 중인 현대차 쏠라티, 콜버스가 구세주 되나
▶ [연재]한국 LPG자동차의 역사⑧(최종회)-LPG의 부활
▶ [기자파일]한국에도 왜건 시대가 올 수 있을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