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2인 체제 공식 선언한 걸그룹 미스에스가 신곡 ‘영혼없이 말하지마’ 뮤비 티저를 공개하며 다가온 컴백을 알렸다.
3월4일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미스에스 신곡 ‘영혼없이 말하지마’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미스에스 두 멤버 제이스와 강민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직접 주인공으로 나선 제이스와 강민희는 알콩달콩한 애정 연기를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그간 ‘여자들을 위한, 여자들에 의한, 여자들의 힙합’을 추구해온 미스에스가 이번 신곡 ‘영혼없이 말하지마’를 통해 남심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브랜뉴뮤직 한 관계자는 bnt뉴스와 통화에서 “2인 체제로 팀을 재편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미스에스가 직접 작사, 작곡 참여는 물론 신곡 ‘영혼없이 말하지마’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면서 대중에 보다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여자를 대변하는 느낌의 미스에스였다면 이번 신곡 ‘영혼없이 말하지마’를 통해 남성 팬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을 계획이다”며 “래퍼 제이스와 보컬리스트 강민희가 각각의 파트에서 자신의 역량을 완벽하게 드러낼 수 있는 곡이다. 둘의 조합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덧붙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새 싱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린 미스에스 신곡 ‘영혼없이 말하지마’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미스에스 ‘영혼없이 말하지마’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