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03/ab47bcab0f47535fefaa290f8daaef8f.jpg)
[bnt뉴스 김희경 기자] 배우 이진욱이 ‘섹션TV 연예통신’과 인터뷰를 가졌다.
3월6일 방송될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MBC 새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 연출 한희 김성욱)에 출연하는 이진욱이 등장한다.
극중 이진욱은 복수를 꿈꾸는 해군 장교 차지원 역을 맡아 문채원과 로맨스를 펼칠 예정. 그는 상대역 문채원에 대해 “문채원은 소탈한 성격과 주위 사람들을 잘 챙기는 마음씨를 가진 배우다”며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는 앞으로 두 사람의 로맨스가 더욱 남다른 호흡을 기대하게 만드는 대목.
또 이진욱은 스스로 칭찬하는 버릇에 대해 “35살 때부터 자기 자랑을 시작했다”며 그날 녹화가 끝날 때까지 셀프 칭찬 퍼레이드를 멈추지 않았다.
그는 과거 광고 촬영에서 막춤을 선보인 것에 대해 “지금 하면 더 잘할 수 있다”고 말하며 적극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이진욱이 출연하는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일요일 오후 3시4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