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통합 마케팅 캠페인 '퍼플 서밋' 출범

입력 2016-03-07 11:27   수정 2016-03-07 11:28


 넥센타이어가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 '퍼플 서밋'을 출범했다고 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캠페인은 강호찬 사장의 대표이사 선임과 더불어 협력사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브랜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향후 협력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모든 캠페인은 퍼플 서밋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한다. 첫 행사는 지난 4~6일 영국 맨체스터에서 개최했다. 맨체스터 시티 FC의 홈구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연 행사는 경기 관람, 넥센 부스 투어, 넥센 컨퍼런스, 갈라 디너 등으로 구성했다.

 이 회사 이장환 글로벌마케팅담당 상무는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세계 비즈니스 파트너사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통일성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 인지도도 함께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프리미엄 수입차, 판도 변하기 시작했나
▶ 애스턴마틴 DB11, 1,400대 사전계약 완료..가격은?
▶ 아우디, Q7 성능 높이니 435마력,,,SQ7 등장
▶ [시승]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푸조 308GT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