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브랜드 파워 '14년 연속' 정상 지켜

입력 2016-03-10 14:52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승용 타이어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또한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전문점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종합한 브랜드 파워에서 압도적인 점수로 우위를 차지했다. 또한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을 통해 소비자 서비스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첨단 장비와 기술력으로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 케어 시스템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회사 서승화 부회장은 "1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수상 및 골든 브랜드 선정은 기술 리더십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철옹성 준중형 SUV, 티볼리 에어의 진입 가능성은?
▶ 기아차, K3에 터보 탑재,,,한국 판매는 없어
▶ [기자파일]국산차 늘고 수입차 줄어든 이유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