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욱씨남정기’ 유재명 김선영 권현상 황보라가 러블리한 을의 매력을 선보인다.
3월14일 JTBC 새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극본 주현, 연출 이형민) 측이 극중 러블리 코스메틱 소심패밀리 윤상현 유재명 김선영 권현상 황보라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욱씨남정기’는 독설과 욱하는 성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욱다정과 소심끝판왕 남정기의 리얼 공감 100% 생활밀착형 드라마로,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믿으며 오늘도 ‘을(乙)’로 사는 고구마 일상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욱여사의 욱생(生)욱사(死) 고군분투를 담는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예고된 가운데, 극의 주 배경이 되는 절대 갑(甲) 황금화학의 하청업체 러블리 코스메틱 직원들의 깨알 같은 활약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소심끝판왕 남정기(윤상현)를 비롯해 이 시대의 고독한 중년을 대변하는 유리멘탈 조동규 사장(유재명), 슈퍼우먼 콤플렉스 워킹맘 한영미(김선영), 상큼발랄 오피스걸 장미리(황보라), 열심히 살아가는 이 시대의 싱글남 박현우(권현상)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상현과 함께 초조함이 묻어나는 모습으로 러블리 코스메틱의 첫 팝업스토어를 몰래 지켜보고 있는 유재명 김선영 권현상의 모습이 담겨있다. 소심끝판왕 남정기를 포함한 소심남녀들의 다양한 감정이 묻어나는 생생한 표정 변화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들이 펼칠 활약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욱씨남정기’는 18일 오후 8시3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